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김선희 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수영장’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수영장이 나오는 꿈 
수영장이 나오는 꿈을 꾼다면 오랫동안 바라온 소망을 성취하게 되고 심리적인 안정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2. 수영하는 꿈 
수영하는 꿈은 길몽입니다. 꿈에서 수영을 한다면 이는 걱정이 해소됨을 암시합니다. 노력의 성과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3. 실내 수영장 꿈 
실내 수영장 꿈은 길몽입니다.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한 만큼 좋은 성과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 수영장을 가는 꿈 
수영장을 가는 꿈은 길몽입니다. 지금 걱정거리가 많다면 해소될 수 있으며, 불안한 상황이 정리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5. 수영 배우는 꿈
수영 배우는 꿈은 흉몽입니다. 지금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음을 의미하며, 상황이 좋아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불안감이 과도한 상태일 수 있으니 정신적 안정에 주의해야 합니다. 

6. 넓은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넓은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을 꾸었다면 그동안 이루지 못했던 일을 이룰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큰 도전이 보상으로 이어지게 될 수 있으니 망설이고 있다면 도전해 봐도 좋습니다.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인정을 받고 명예가 높아지게 됩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수영장’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