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김선희 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축구’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축구 하는 꿈  
축구를 하는 꿈은 운동능력이나 건강상태에 대한 자신감이나 불안감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축구를 잘 하는 꿈을 꾸었다면 신체나 정신이 건강하다는 의미이며 못하거나 힘들었다면 건강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2. 축구 경기를 보는 꿈 
축구 경기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삶에 대한 태도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꿈입니다. 축구 경기를 열정적으로 보았다면 이는 자신의 삶에 만족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는 의미지만 무관심하거나 지루하게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삶에 불만이거나 소극적이라는 의미를 가집니다.  

3. 축구 경기에서 골을 넣는 꿈 
축구 경기에서 골을 넣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입니다. 축구 경기에서 골을 넣는 꿈은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성공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도전해 보세요! 

4. 축구선수와 기분좋게 만나는 꿈 
축구선수와 기분좋게 만나는 꿈은 길몽입니다. 성공, 승진 등을 암시하는 꿈이면 유명인일수록 더 좋습니다. 단 꿈에서 기분좋지 않은 상태로 만났다면 이는 경멸이나 질투 등을 의미하며 하는 일이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5. 축구 선수가 되는 꿈 
축구 선수가 되는 꿈을 꾸었다면 하고자 하는 일이 잘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승진, 입학, 합격 등의 운이 있고 열정을 실현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6. 원하던 축구용품을 선물받는 꿈 
원하던 축구용품을 선물받는 꿈은 운동능력이나 건강상태가 좋아질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축구’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