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취업에 필요한 필수 상식을 담은 ‘공기업, 대기업, 언론사 多통하는 일반상식’ 커리큘럼을 공개했다.

각종 공기업, 대기업, 언론사 등의 채용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기획된 커리큘럼으로 6개년 기출을 복원해 수험생들이 최신 트렌드에 맞는 빈출 상식을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사진제공=에듀윌

역사, 경제/경영, 사회, 정치 등 출제 중요도에 따라 한달 안에 철저히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본 강의는 에듀윌 상식 전문 교수가 ‘多통하는 에듀윌 일반상식’ 전용 교재를 통해 진행한다. 

해당 교재는 실제 시험의 출제 방식과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파트별 기출응용문제 수록해 이론은 물론 실전까지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현대자동차 HMAT, 삼성그룹 GSAT, LG 인적성, CJ 종합적성검사 등의 대기업 인적성 및 한국전력공사, 한국수자원공사 등의 공기업 NCS 필기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교재를 출간하고 있다.

면접이나 논술 등의 채용 전형에 필요한 정보를 담은 월간 시사상식도 출간 중이다. ‘2018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4월호’는 남북정상회담, 미투운동 등의 HOT 시사를 담았으며, 정부 개헌안, 이명박 전 대통령 검찰 소환, 중국 주석 임기 제한 철폐 등 경제, 정치, 사회 등 분야별 최신 상식을 수록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