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발행하는 월간 시사상식 3월호가 온라인 서점 예스24 취업/면접/상식 부문 3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에듀윌이 공사공단 공기업, 대기업, 언론사 취업 및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NCS, 인적성, 상식 등을 담아 매월 출간중인 ‘월간 시사상식’이 3월호 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것이다.

3월호는 2018년 상반기 공채 특집으로 주요 10대 기업 정보 및 최신 인적성 분석을 수록하였고 취업 전문가의 2018 취업 성공 전략도 담겨 있다.

Hot 시사로는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 ▲한국판 ‘미투운동’ 확산 등이 수록됐으며, 최신 상식으로는 ▲국민의당-바른정당 통합 ▲이재용 부회장 집행유예 ▲정현, 한국인 최초 테니스 메이저 대회 4강 진출 등 경제·산업, 사회·환경, 국제·외교 등 다양한 분야별 상식이 담겼다.

또한, 논술 및 토론 대비 이슈에 대한 문제를 수록해 실제 시험처럼 연습할 수 있다. 이외에도 취업정보, 취업 칼럼 등 각종 채용시험에 대비 가능한 콘텐츠를 수록했다.

월간 시사상식은 에듀윌 도서몰 또는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해당 교재 구매자 전원은 에듀윌 도서몰 홈페이지와 ‘에듀윌 시사상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매달 업데이트되는 최신 시사상식 강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실제 54개 공기업 시험에 나온 기출 상식을 담은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교재를 출간 중이다.

100% 공기업 기출 상식을 한권에 담아 3일만에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된 교재이다. 출제 패턴에 맞게 관련 용어, 파생 용어를 구성해 효율적인 암기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