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성현] - 쇼핑룸 '해외직구 팁' 원스톱 해외직구, 바이앤백(Buynback) 알아보기 -

안녕하세요 ‘해외직구팁’ 쇼핑룸의 강아름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을 통해 미국이나 일본 등의 해외쇼핑몰을 통해 해외직구를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어플리케이션 ‘바이앤백(Buynback)’입니다. 바이앤백은 배송대행지 이용없이 자동으로 신청서작성과 캐시백 적립을 받을 수 있는 초간편 해외직구 앱 서비스 입니다.

 

기존의 해외직구는 배대지 설정부터 텍스 문제 등 여러가지 부분에 까다로운 것이 사실인데요. ‘바이앤백’은 초보자도 편리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가 구축되어 있어 사용절차가 굉장히 편리합니다.

구매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바이앤백 어플리케이션에서 내가 구매하고자 하는 쇼핑몰을 클릭합니다. 물건을 선택만 하고 구매과정에 따른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자동으로 배송신청서가 작성되면서 구매 신청이 완료 됩니다.

바이앤백 어플에는 몇가지 장점이 있는데요. 첫번째 장점, 쇼핑구매금액에 따라 캐시백이 생성된다는 겁니다. 그동안 캐시백을 적립 받기 위해서는, 관련 사이트를 경유해서 구매를 했어야 하는데 바이앤백은 그런 과정없이 무조건 캐시백이 자동 적립 됩니다.

 

두번째는 배송 신청서를 작성할 필요가 없다는 점입니다. 해외쇼핑몰 구매와 동시에 자동으로 신청서가 작성되기 때문이죠. 세번째. 쇼핑몰별 인기 핫 딜 정보가 제공된다는 겁니다. 아마존이나 라쿠텐 등의 사이트에서 현재 핫딜로 올라오는 상품들이 나열되어 있어, 쉽게 확인 할 수 있죠.

마지막으로 어떤 언어든 한국어로 상세설명이 되어 있다는 겁니다. 별다른 번역기를 통하지 않더라도 어플의 아래 노란색 부분을 클릭하면 한국어로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 별 무리 없이 쇼핑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갈수록 늘어나는 해외직구. 남들보다 뒤떨어지면 안되겠죠. 5분안에 해결할 수 있는, 해외직구 바이앤백과 함께해보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해외직구팁 강아름이었습니다.

한편 이번에 진행되는 쇼핑룸 ‘해외직구 팁’은 해외직구 배송대행 전문기업 아이포터의 협조와 지원 아래 제작된 프로그램 이다.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 이연선 / 연출 : 문선아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