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보배김치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년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식품(김치) 부문 대상을 수상 한데 이어 최근 2015년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까지 수상해 공신력을 가진 김치 쇼핑몰로 인증 받았다.

이번 브랜드 대상 2관왕으로 큰 신뢰를 얻게 되면서 안전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김치를 판매하는 온라인 김치쇼핑몰로 자리매김하게 된 것이다.

보배김치의 생산지인 전라도김치는 유네스코(Unesco)에 등재돼 있을 만큼 세계적으로 관심 받고 있는 한국 전통 김치다.

 

보배김치는 소비자들의 건강을 생각해 100% 국내산 최고급 재료만을 사용하고 향신료, 색소, 방부재, 화학조미료를 첨가하지 않는 HACCP 인증 받은 업체로 언론을 통해 소개돼 주목받기 시작했다.

무엇보다 보배김치는 거짓 없는 맛을 알리기 위해 ‘솔직한 리뷰 게시판’을 운영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고객이 직접 맛본 뒤 배송과 함께 받은 솔직한 리뷰메모지에 작성한 후기를 사진으로 촬영해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전송하면 적립금을 주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솔직한 리뷰 게시판은 맛에 대한 확신과 조작 없는 보배김치만의 정직한 판매 철학을 보여주며 소비자 구매 선택에 도움을 준다.

한편, 보배김치 쇼핑몰은 소비자의 건강과 입맛에 맞는 고품질의 포기김치, 배추김치, 보쌈김치, 묵은지, 파김치, 총각김치, 깍두기, 깻잎 김치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여름철 인기가 많은 백김치, 부추김치, 오이소박이, 석박지, 돌산 갓김치, 열무김치, 홍갓나박김치, 얼갈이와 함께 고급 김치로 통하는 고들빼기 등 다양한 김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