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무더운 여름이 오면 물속에 당장에라도 뛰어들고 싶어진다. 워터파크는 물놀이기구와 수온이 따뜻해 여름철 사람들이 많이 찾는 필수 코스다.

하지만 워터파크의 바닥은 스테인리스이거나 타일인 경우가 많아 미끄러지기 쉬워 미끄럼방지 기능과 빨리 건조되는 ‘아쿠아슈즈’, 일명 ‘우븐슈즈’가 워터파크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누이트 우븐슈즈는 가격, 퀄리티, 실용성 삼박자를 고루 갖춘 아쿠아슈즈로 주목받고 있다. 까다로운 소비자에 입맛을 맞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현재 공급보다 많은 수요로 인해 재고 물량이 부족한 상태이다.

이 제품은 신발의 무게가 굉장히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밴드를 사용해 착화감이 뛰어나다. 물놀이슈즈로 나왔으나 스포츠라인을 강화해 장소와 복장 상관없이 착용이 가능한 트랜스포머 슈즈이다. 제품 미드솔에는 파일론 재질로 무게가 상당히 가볍고 쿠션이 뛰어난 편이다. 아웃솔에는 미끄럼 방지 고무를 장착해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누이트는 현재 스포츠커넥션, 스니커굿샵, AK몰, GS샵, 롯데몰, SSG닷컴, 이마트몰, 홈앤쇼핑, 풋스케이프, 가방팝, 팝슈즈, 플레이어, 위즈위드, 위메프,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1300K 등에서 저렴하게 판매 중이며 100%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커플 신발로도 관심을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