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류 컨텐츠(K-POP,영화,드라마등 미디어)가 전 세계로 알려짐에 따라 화장품업계들도 덩달아 호황을 맞고 있는 가운데 이제는 화장품 원료에 대한 관심으로 천연화장품이 점점 주목받고 있다.

화장품업계에 따르면 2014년 국내 화장품 실적은 8조 9700억원으로 작년대비 12.5% 성장했고 최근 5년간 연평균 10.5%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하였다.

대한민국 수요자들의 경제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HD TV, 스마트폰 등을 통해 고해상도 미디어를 상시 접하고,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로 스스로 찍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공유하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소비자들의 외모나 피부에 대한 관심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천연화장품 생산기업 에코트루의 피부재생 기능성 화장품 ‘S.P 엑스폴리앙트 크림’도 그중 하나로 큰 인기몰이 중이다.

‘S.P. 엑스폴리앙트 크림’은 해면동물에서 추출한 하이드롤라이즈드 성분을 이용해 크림화한 제품으로, 피부의 면역작용을 역이용한 피부재생 기능성 화장품이다. 이 제품은 피부에 도포된 스피큘(침골)이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해 72시간 동안 머무르며 진피의 섬유아세포를 자극하는 등 피부의 신진대사 작용을 촉진시켜 새로운 세포를 빠르게 형성해 피부재생을 도와준다.

또한 알로에베라잎수, 서양장미꽃수, 쉐어버터, 아르간트리커넬오일, 하이드롤라이즈드 해면 등의 천연추출물을 주요성분으로 한 S.P. 엑스폴리앙트 크림은 피부 각질 제거를 도와 미백, 주름개선은 물론 여드름 같은 피부 트러블에도 효과적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스피큘 필링은 효과나 임상이 이미 나와 있는 시술이지만, 에코트루는 화장품에 스피큘 침을 첨가해 병원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소비자 스스로가 피부를 관리할 수 있어 소비자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에코트루 관계자는 “에코트루의 천연 화장품은 2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안정성 테스트도 마친 안전한 제품”이라며 “S.P. 엑스폴리앙트 크림은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베트남, 중국, 러시아 등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고 말했다.

에코트루는 국내 롯데백화점 및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롯데백화점에 입점되어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에코트루 쇼핑몰(http://www.ecotruemall.co.kr)을 참조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