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우먼 캐주얼 브랜드 론론(RONRON)이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무드의 24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시즌 슬로건인 ‘로지 치크, 라즈베리 잼(Rosy Cheeks, Raspberry Jam)’에서 느껴지듯 싱그럽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담은 이번 컬렉션은 푸른 잔디 위, 따뜻한 햇살을 만끽하는 두 소녀의 피크닉을 모티브로 했다. 경쾌한 깅엄체크와 라즈베리, 장미, 로맨틱한 리본과 하트 등을 활용한 티셔츠와 니트는 물론 원피스와 스커트, 데님 라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볼캡과 가방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클래식하면서도 명랑한 무드를 선사하는 ‘깅엄 숏 니트’와 가디건은 면 강연 원사를 사용하여 시원한 터치감을 자랑하고, 레귤러 한 핏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얼굴 톤은 한 층 밝아 보이게 해주는 화사한 레드와 청량한 스카이 컬러로 출시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깅엄 체크의 리본 그래픽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깅업 더블 리본 티셔츠’는 여유 있는 핏과 드롭 숄더 디자인이 경쾌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 준다. 또한 레이스로 연출한 네트라인과 리본 디테일의 크롭 티셔츠와 아플리케 포인트의 ‘로지 크롭 티셔츠’, 라즈 베리 잼 티셔츠, 어깨 라인의 셔링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깅엄 드레스 등도 선보인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시즌, 더욱 다양해진 데님 아이템도 만날 수 있다.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데님 소재에 리본 모티브의 자수 패턴을 적용해 로맨틱한 무드를 더한 하프 팬츠와 미니 스커트, 와이드한 핏으로 쿨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데님 팬츠, 트렌디한 데님 맥시스커트와 마이크로 쇼츠까지 다양하게 출시했다."라며 "론론만의 발랄하고 유쾌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2024 SS 컬렉션은 3월 29일부터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선발매 되며, 4월 7일까지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쇼케이스 댓글 이벤트를 통해 론론의 ‘하트 리본 볼캡’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