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더마 모델링 팩’을 선런칭했다며, 하루 만에 완판됐다고 28일 밝혔다.

관계자는 "메디힐은 기존 베스트셀러였던 마스크팩과 패드를 넘어,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새롭게 선보인 모델링 팩의 성공적 론칭을 시작으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넓혀갈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메디힐의 신제품 ‘더마 모델링 팩’ 5종은 전문적인 관리를 집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앰플과 파우더, 볼, 스패출러의 세트 구성으로 지난 14일(목)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론칭했으며, 하루만에 5종 중 3종이 완판됐다. 모델링 팩은 메디힐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유형의 제품이었으나, 그간 마스크팩과 패드로 쌓아 온 제품력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빠른 완판의 성과를 거뒀다."라며 "더마 컨셉의 고기능성 제품 출시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메디힐의 ‘더마 모델링 팩’은 소비자들이 본인의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 사용할 수 있도록 티트리 진정,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히알루론산 속보습, 비타민 잡티, 콜라겐 탄력의 총 5종으로 출시됐다. 5종 모두 임상 테스트를 통해 피부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라며 "독일 더마 테스트 최고 등급 EXCELLENT 인증 및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이번 모델링 팩의 완판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나아가고 있는 메디힐에게매우 유의미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피부과 시술 등 전문적인 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메디힐의 기술력을 담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홈케어를 할 수 있는 고기능성 더마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끝으로 "28일 올리브영에서 더마 모델링 팩 5종을 출시할 예정이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4월 올영픽(P!ck) 행사에서 특가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