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드라이기 브랜드 도도파워큐가 일산 킨텍스에서 지난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열렸던 서울펫쇼에서 참가했다고 27일 밝혔다. 

관계자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이번 서울펫쇼는 행사에서는 다양한 애견 용품 브랜드들이 참여하여 볼거리, 살 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했던 행사였는데, 도도파워큐도 그 중 하나로 참가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서울펫쇼에서 도도파워큐는 고객들과 처음 만나는 이벤트로 대규모 할인 이벤트 등 혜택을 제공하며 찾아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였다."라며 "도도파워큐의 부스는 C-14 부스에 위치해 있었는데 많은 방문객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조용한 소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샘플을 설치하여 소개하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도도파워큐 드라이기는 확실한 저음과 강력한 바람으로 사람보다 민감한 청력을 가진 반려동물에게 스트레스 없이 그리고 피부질환이 생기지 않도록 확실하게 건조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펫룸이나 드라이하는 게 어려운 대형견들에게도 각도를 맞추어 건조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도도파워큐 대표는 “이렇게 직접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평가를 듣게 되니 그동안 많은 노력과 연구로 제품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겪은 모든 힘든 순간들이 다 사라지는 것 같다."라며 “다시 한번 찾아 주신 방문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더욱 반려동물들을 위해서 질 좋은 제품을 만들어 다음에도 반드시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