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조테라피 브랜드 아이소브(대표 이동철)가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개최하는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4 (Cosmoprof Bologna 2024)’ 박람회에 부스 참여했다고 밝혔다. 

코스모프로프 전시회는 뷰티 산업에 종사하는 브랜드사, OEM-ODM, 패키지, 원료사 등 평균 3,000여개 코스메틱 회사가 참가하는 글로벌 최대 뷰티 산업 박람회이다.

그 중 코스모프로프 볼로냐는 세계 3대 코스모프로프 전시회(볼로냐, 라스베이거스, 홍콩) 가운데 가장 긴 역사를 가진 전시회로 1967년 이태리 볼로냐에서 시작하여 매년 25만명 이상의 방문객을 기록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신제품 'EXO LLT PRO TRI FILLS SOLUTION'과 'EXO LLT PRO AC FILLS SOLUTION' 2종과 HD 에토좀7종 세럼 등 대표 제품들을 전시하고 신규 거래처 확보에 나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EXO LLT PRO TRI FILLS SOLUTION은 미백에 특화된 8가지 활성 성분을 HD에토좀에 담은 앰플이며, EXO LLT PRO AC FILLS SOLUTION은 진정특허성분과 과다 분비된 피지와 트러블을 케어 해주는 유효성분을 HD 에토좀에 담은 신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세계 25개국으로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아이소브는 2024년 유럽 시장을 메인 타겟으로 CPNP 등록 완료된 34개 제품과 등록 진행 중인 제품을 포함하여 올해 전 제품의 CPNP 등록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며 " 유럽 전역으로의 수출에 제한 없이 매출 확장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며, 유럽 시장에도 코스메조테라피 브랜드 아이소브의 뛰어난 제품력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