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애그리게이터 그룹 부스터스(대표 최윤호)의 여행 전문 브랜드 ‘브랜든(Branden)’이 내구성·디자인·편의성 모두 강화한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 2세대(부피순삭 압축 파우치 2)’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관계자는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는 부피가 큰 여행 짐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 파우치이다. 국내 제작 나일론 립스탑 원단과 프리미엄 YKK 지퍼를 사용해 가볍지만 강력한 내구성을 갖췄다. 2세대 파우치는 겉감과 안감 사이에 내장재를 추가한 3중 원단으로 만들어져 더욱 견고해진 것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 2’는 기존 대비 부드럽고 포근한 색감으로 구성했다. 라이트 베이지, 브릭 핑크, 스카이 블루, 소프트 카키, 차콜 그레이 총 5종이다."라며 "사이즈 별 구조에도 변화를 주었다. 주로 일반 의류를 보관하는 M 사이즈는 분리 수납이 가능하도록 설계했으며, 그 외 사이즈는 중간막을 과감히 없애 짐을 더욱 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XL 사이즈의 경우 60L로 수납공간을 더욱 키웠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기존의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의 인기에 힘입어 고객들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한 2세대 파우치를 출시할 수 있게 됐다. 기능과 퀄리티 모두 좋아진 것은 물론, 더욱 예뻐진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 2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브랜든은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 2’와 더불어 여행 짐 정리를 돕는 신제품 2종도 함께 출시한다. 다양한 욕실 용품을 보관하고 욕실에 편히 걸어 사용할 수 있는 ‘확장형 행잉 워시백’과 캐리어 내 여유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다용도 ‘하프하프 멀티 파우치’이다. 두 제품 모두 2세대 압축 파우치와 디자인을 맞춰 세트로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