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울프라운치가 오는 3월 29일(금)부터 3월 31일(일)까지 수원메쎄에서 사흘간 개최되는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2024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1’)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12주년을 맞은 고카프는 산업의 최신 동향을 제시하고,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며 대한민국 대표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고카프에서는 2024년 캠핑 트렌드를 한 눈에 미리 파악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관계자는 "울프라운치는 국내외 유명 기능성 브랜드 의류의 OEM 제조업체 ㈜신티에스에서 전개하는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함께 공존할 수 있는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추구하는 목적에 따라 해외 바이어들과 거래하며 불가피하게 남게 되는 정상 퀄리티의 사용 가능한 자재들을 활용하여 새로운 가치와 생명을 불어넣는 업사이클링 방식으로 기획 및 개발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전시회에서는 올해 2월 중 새로 출시된 3레이어 레인코트와 그래픽 텐트 등을 전시하며 판매할 예정이다. 신규로 출시된 3레이어 레인코트는 시티 스타일과 아웃도어를 겨냥한 두 가지 스타일로 내수압 3,000mm, 투습도 5,000g/㎡/day 수준의 3 Layer 전문 방투습 원단을 적용하였고, 지퍼에는 YKK제품을, 방수마감재인 심실링 테이프에는 친환경 BLUESIGN® 안전인증을 받은 제품을 사용하였다."라며 "의류 제조업체 ㈜신티에스는 마무트와 쇼펠 등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웃도어 브랜드들에 아웃도어 방수 의류를 납품하는 베테랑 기업으로 울프라운치는 이를 통해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울프라운치 마케팅담당자는 “값비싼 초고사양 원단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내부적으로도 의견이 엇갈렸지만 우리가 그 동안 업계에서 쌓아 올린 방수 제품의 ‘명가’라는 자존심을 걸고 만들었다.”며 “오랜 기간의 개발과 최고의 재료로 제작된 만큼 만족할만한 착용 감을 경험하실 수 있으실 거라고 확신한다.”고 자신했다.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1’에서는 지난 행사에 비해 한층 더 글로벌해진 브랜드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해외 여러 국가의 대표 브랜드부터, 아직 국내에는 알려지지 않은 신생 브랜드까지 폭 넓게 참가할 예정이다. 캠핑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 캠퍼들을 위한 ‘캠린이 입문전’도 진행된다.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경품도 마련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