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쿠피가 신세계 뷰티 편집샵 ‘시코르 스타필드 수원점, 고양점’에 입점했다고 25일 밝혔다.

관계자는 "시코르는 다양한 국내, 해외 브랜드가 모여있는 뷰티 편집샵으로 젊은 연령층에 인기가 많은 업체들을 선별하여 입점시키고 있다."라며 "쿠피는 피부과, 약국에서도 판매하는 더마 스킨케어 프리미엄 브랜드다. 쿠피의 모든 제품은 피부고민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COOPY COMPLEX 특허 성분을 넣고있다. 주력 제품으로는 쿠피 PDRN 연어앰플이 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COOPY COMPLEX는 PDRN성분을 포함한 자체개발특허 성분으로 PDRN 성분과 함께 스킨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라며 "그동안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싶다는 고객 니즈가 많아 아쉬웠는데 이번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추후 더 많은 오프라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입점은 쿠피에 대한 고객님들의 꾸준한 관심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에게 피부고민을 합리적인 가격에 순한 성분으로 케어할 수 있는 뷰티레시피 솔루션을 꾸준히 제공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