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자격증 교육 기업 (주)이패스코리아(대표 이재남)가 AICPA(미국회계사)와 CMA(국제공인관리회계사) 자격시험 합격을 위한 스터디 가이드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AICPA는 American Institute of Certified Public Accountant 즉 미국공인회계사 협회의 약자로, USCPA라고도 불리며 일반적으로 미국공인회계사 자격증으로 사용된다. 또한 CMA(국제공인관리회계사)는 재무회계담당자로서 꼭 필요한 회계와 재무 지식을 기반으로 기획과 의사결정 능력을 검토하는 국제인증 자격증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패스코리아에서 제작한 2024 AICPA & CMA 스터디 가이드는 관련한 정보를 담은 PDF 형태의 전자 안내 책자이다. 스터디 가이드는 NASBA(National Association of State Boards of Accountancy)에서 발표한 CPA Evolution Licensure Model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개정된 시험 내용 및 규정이 반영되어 있으며 과목별 학습전략 및 합격수기를 수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AICPA와 CMA의 자격제도, 시험제도, 응시요건 및 응시절차 등의 내용을 포함하여 총 11개 파트로 구성되어 있는 스터디 가이드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며 이패스코리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끝으로 “한편, 이패스코리아는 AICPA 수험 준비를 위하여 영문성적표를 첨부하면 부족학점 안내 및 응시주 추천을 해주는 모의 Evaluation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패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