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이너뷰티 브랜드 ‘모어벨라’가 신제품 차전자피 식이섬유환 ‘순환자피’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관계자는 "순환자피는 식물성 영양소인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을 결합하여 건강한 자연원료들만으로 배합하여 만들어졌으며 인공색소를 넣지 않은 ▲브라운▲그린 ▲옐로우 등 3가지 종류의 환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은 식물성을 의미하는 '파이토(phyto)'와 화학을 의미하는 '케미컬(chemical)'의 합성어로, 파이토케미컬은 식물의 독특한 맛, 향, 색깔을 부여해 각각의 음식 고유의 개성을 나타내 주기도 한다."라며 "브라운 환은 차전자피, 식물혼합발효분말, 식물혼합발효농축추출분말로 배합되어 있다. 그린 환은 클로렐라, 스피루리나, 다시마 등이 함유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옐로우 환은 울금과 흰강낭콩, 호박 등이 배합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순환자피’는 설탕, 첨가물, 방부제, 인공색소, 합성착향료 등이 첨가되어 있지 않다."고 강조했다. 

㈜모어벨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순환자피는목 넘김을 고려한 2~3cm 크기로 제작되었다."라며 "간편한 인스턴트식을 주로 먹고, 식사시간이 매일매일 불규칙한 현대인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