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겐코스메틱(권락균 대표)이 본격적으로 인도 시장 진출에 나섰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뉴겐코스메틱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 자사 품질 기술력을 인정받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모색하고 있다.”라며 “오랜 시간 동안 인도 시장의 잠재력에 주목한 권락균 대표는, 여러 차례 인도를 방문하여 시장 조사와 바이어 발굴에 집중하면서, 지난 2023년 인도에서 가장 큰 뷰티 박람회에 참가하는 등 인도 바이어와의 협력관계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프로페셔널 시장에서 쌓아온 제품개발 기술적 노하우를 지닌 ㈜뉴겐코스메틱은 세계 7위 규모의 인도 시장에 전략적으로 접근한 결과, 지난해 첫 수출 계약을 성공적으로 체결하는 성과를 이루었다.”며 “2024년 2월 1차적으로 10종의 화장품을 인도 시장에 선보였으며, 해당 품목은 인도 내에서 SNS와 YouTube 등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채널을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되고, 현지 백화점과 릴라이언스 그룹의 주요 쇼핑 센터 입점을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쇼핑 센터 입점을 시작으로 인도 시장에서 브랜드 영향력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예상되며, ㈜뉴겐코스메틱의 인도 시장 내 Made in KOREA 화장품 개발 및 브랜딩 전문회사로서의 입지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주)뉴겐코스메틱은 인도 시장 진출과 매출 성장 등 단순히 해외 시장으로의 확장에 그치지 않고, 내부적인 성장과 발전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인력 증원과 배치로 매출 성장을 이어가며, 회사의 내부 구조와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