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관리솔루션 전문기업 지케스가 창립 12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8일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청계산4L에서 열린 창립 12주년 기념식에는 ㈜지케스 박영찬 대표와 임직원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우수 사원과 우수 부서의 노고를 기리고 친목을 다지기 위한 것으로, 지난 12년간 지케스가 이루어 낸 성과 및 향후 20년의 청사진을 담은 비전을 공유했다. 이어 한마음 청계산 등산, 저녁 식사, 기념품 증정 등의 행사를 통해 임직원 간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박영찬 지케스 대표는 이날 기념사를 통해 “지난 12년간 지케스와 함께 해온 임직원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IT 솔루션을 기반으로 사업을 시작하여 IT 서비스 기업으로 확장, 발전하며 성장해온 지케스는 기존 인프라 융합 관제 솔루션에서 타 서비스와 융합하고 진화하는 IT분석 AI기업으로서 향후 20년을 준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또한, “지케스의 통합정보자원관리시스템(지킴-e) 통합센터 운영 노하우와 시티랩센터 운영 경험을 기반으로 현재 참여하고 있는 아산시, 평택시, 강원도(횡성, 춘천) 등의 스마트 시티 사업을 반드시 성공적으로 완수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청계산4L은 자회사 지케스인터내셔널이 론칭한 종합레저타운으로, IT 기반의 소비자 데이터 분석 및 학습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정의하고 맞춤형 레저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