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스트(Ownist)에서 3월 3번째 주, 1년에 단 한 번뿐인 트리플위크(Triple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관계자는 "오니스트는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함으로부터 온다고 믿는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다. 클린원칙에 따라 화학부형제·인공향료 등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하고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하며, 과학적 검증을 바탕으로 제품을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니스트는 이번 ‘트리플위크’를 맞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기간 동안에는 오니스트의 전제품을 최대 33%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한 박스만 구매해도 무료로 배송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베스트 리뷰를 작성한 고객 3명에게는 시너지세트 6주 루틴을, 33명에게는 오니스트의 트리플샤인 1박스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니스트의 ‘트리플콜라겐’은 피부 진피 3요소인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하루권장량 100%가 한 포에 담긴 제품으로 상큼한 오렌지 주스 맛을 구현한 것이 트리플콜라겐만의 특징이다."라며 "또한 오니스트의 브라이트닝 이너뷰티 제품 ‘트리플샤인’ 속 ‘비라이트’는 포도와 감초로 이뤄진 프랑스 특허 원료로, 멜라닌 생성 억제의 핵심인 티로시나제 억제 효과가 글루타치온 대비 33% 더 높다. 포도 맛 젤리 제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도 트리플샤인만의 큰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오니스트 관계자는 "1년에 단 한 번뿐인 프로모션인 만큼, 역대급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트리플위크는 오니스트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에서 3월 18일부터 25일까지 8일간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