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수면 솔루션 브랜드 레즈메드코리아가 3월 15일 세계 수면의 날을 맞아 수면의 중요성을 알리는 ‘건강한 수면의 힘을 발견하세요(Discover Your Sleep Superpowers)’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높은 스트레스, 스마트폰 이용시간 증가, 비만율 증가 등으로 수면무호흡증, 코골이 등 수면 장애를 겪는 환자수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레즈메드는 세계 수면의 날(World Sleep Day)에 맞춰 수면의 효과 및 중요성을 제고하기 위한 ‘잠재된 수면의 힘을 발견하세요’ 캠페인을 기획했다. 본 캠페인은 브랜드 영상, 17개국 글로벌 수면 인식 조사 등으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브랜드 영상은 ‘일상생활에서 양질의 수면을 통해 발휘할 수 있는 초인적인 힘’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해당 영상은 레즈메드코리아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캠페인 페이지에서 개인이 직접 수면 건강을 점검할 수 있도록 돕는 ‘수면자가테스트’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레즈메드의 글로벌 수면 조사 결과도 발표했다. 17개국 36,000명을 대상으로 한 본 설문 조사를 통해 글로벌 수면 실태 및 양질의 수면의 중요성을 알렸다. 국내의 경우 수면의 질 만족도가 36%로, 글로벌 평균인 49%에 비해 낮게 나타났다. 자세한 설문조사 결과는 레즈메드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레즈메드 코리아 관계자는 “본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수면의 중요성과 수면을 통한 일상생활의 변화에 대해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국내 소비자들이 양질의 수면을 누릴 수 있게끔 레즈메드도 제품을 통해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