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더블 비건 인증 스킨케어 브랜드 ‘어네이브’가 ‘비건 선쿠션스틱’ (SPF50+ PA+++)을 리뉴얼했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어네이브 비건 선쿠션스틱은 6개월 이상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로, 자연유래 성분으로 제조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카 성분인 병풀추출물을 포함한 3중 그린성분을 추가해 리뉴얼이 진행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울러 이번 리뉴얼로 ‘맘가이드’에서 클린마크와 A등급을 동시에 획득했다. 맘가이드 클린마크는 법적 기준 준수, 맘가이드 주의 성분 배제, 투명성에 대한 맘가이드 클린 기준을 충족한 제품을 대상으로 발급된다."라며 "이외에도 어네이브 비건 선쿠션스틱은 논나노 무기자차 포뮬러로 설계 및 자극 지수 0.00 테스트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어네이브는 유아 더블 비건 인증 스킨케어 브랜드로 전 제품 모두 더블 비건 제품이다. 비건인증은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교차 오염이 되지 않도록 관리하며, 동물실험을 실시하지 않는 기준으로 부여되는 까다로운 인증이다. 어네이브는 비건 인증을 영국과 한국에서 두 번이나 인증 받았다. 아울러 인공향료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알러지 관련 걱정이 없도록 전제품 무향 처방으로 제조된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어네이브의 리뉴얼된 비건 선쿠션스틱은 3월 14일부터 쁘띠엘린스토어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