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닉은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리빙러빙데이’에서 자사의 에어프라이어를 최대 5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이닉의 대용량 16L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는 5중 나선형 파워 열선을 탑재해 열전도율이 좋다."라며 "누적 40만 대를 돌파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에어프라이어를 고를 때 안전도 중요하기 때문에 ‘올 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되어 있는가’,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 쿨 다운 하우징 기술이 있는가’도 확인해 볼 포인트다. 불소수지 코팅제 경우 오래 사용하여 코팅이 벗겨질 수 있으며, 그로 인해 환경 호르몬이 발생할 수도 있다. 또한,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 등이 없다면 부주의로 인한 화재, 화상 위험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국내 에어프라이어 보급률은 70%에 달했을 정도로 주방 필수 가전으로 자리매김했다. 식생활과 밀접하게 관계가 되어 있는 만큼 기능은 물론, 안전함까지 고려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꾸준한 품질 개선과 기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는 물론, 식탁의 질까지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오늘(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리빙러빙데이’에서 아이닉의 에어프라이어를 최대 5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