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TTE Wanderer Club(히떼원더럴클럽, 이하 HWC NFT)이 웹3 헬스케어 플랫폼 '슈퍼워크(Super Walk)’와 업무 파트너를 약속했다고 14일 밝혔다.

관계자는 “HWC NFT는 와이아웃의 ‘웹 3.0 생태계(Web 3.0 Ecosystem)’의 제네시스 역할을 하게 된다. 웹 3.0 커뮤니티로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풍요로운 삶을 추구하고 아웃도어와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에 HWC NFT를 소유하게 된 홀더들은 ‘차기 프로젝트 방향성’과 ‘웹 3.0 생태계 확장’ 등에 투표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HWC NFT 홀더에게는 ‘1st Welcome Wanderer Gift’와 ‘2nd Welcome HYTTE’의 두 섹션으로 나눠 제공된다. 첫 번째는 스페셜 경품 응모권, 베스트 아웃도어 패키지 박스, 성수동 HYTTE 오프라인 매장 및 카페 혜택, 와이아웃 온라인 샵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고, 두 번째는 앞으로 전개할 ‘HYTTE Village’ (Premium Glamping Resort), 디지털 전시, 아트 & 뮤직 페스티벌의 혜택을 추가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유저 수 23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플랫폼 슈퍼워크는 걷거나 뛰는 것 만으로도 가상자산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는 M2E 서비스다. 지난 2022년 론칭한 이후 대체불가토큰(NFT) 거래량과 활동지표 등에서 클레이튼을 대표하는 웹3 프로젝트로 자리잡았다. 지난해 11월에는 가상자산 분석 통계 플랫폼 코인게코가 선정한 2023년 글로벌 프로젝트 7위에 올랐다.”고 말했다.

와이아웃 고재경 대표는 "이번 HWC NFT를 통해 웹 3.0 커뮤니티로서의 도약을 꿈꾼다"며 “기존의 아웃도어 콘텐츠 커뮤니티 플랫폼 운영 경험과 확보된 비즈니스 인프라를 블록체인 기반의 NFT 프로젝트에 적용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으로 떠나 진정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틸리티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