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와 김해가 카시트와 유모차, 하이체어 등을 비롯한 모든 출산 유아용품의 추가 할인 베이비페어 행사를 오는 17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신생아 카시트와 유모차, 하이체어 등을 구매 시 추가 금액 할인 및 필수 악세서리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는 동백전을 통해 5% 캐시백 할인이 가능하고, 베이비하우스 김해는 김해사랑상품권 제로페이를 통해 7% 할인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박람회에서 구매 시 구매 금액별 추가 사은품을 최대 5종까지 증정 받을 수 있다. 아이깨끗해 비누, 아기 물티슈, 보온보냉백, 신생아 모자 및 손싸개, 발싸개, 사계절 블랭킷 이불 등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라며 "신생아 카시트 구매자 전원에게는 보호매트와 후방거울을 추가 증정하며, 신생아 유모차 구매 고객에게 또한 유모차 가방걸이를 추가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브라이텍스의 신제품 카시트인 듀얼픽스 프로, 싸이벡스의 제로나 티, 솔루션티 주니어카시트 등 다양한 상품을 매장에서 즉시 수령 및 무료배송 가능하며, 무상 설치 및 조립서비스를 실시한다."라며 "신생아 카시트, 유모차 세트 구매 시 추가 3% 할인을 진행하며, 구매금액의 1% 적립금이 지급된다."라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