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더비 셀렉전시[사진제공=서울경제진흥원]
비더비 셀렉전시[사진제공=서울경제진흥원]

메이크업 브랜드 ‘띰(thim)’이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위치한 뷰티 복합 문화 공간 ‘비더비(B the B)’에서 진행되는 <B the B Select>전시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서울의 유망 뷰티 브랜드를 모아 오프라인 경험을 확대하고 마케팅 경쟁력을 강화하는 기획 전시인 <B the B Select> 전시는 뷰티 산업과 제품에 관심이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도록 3월 8일부터 6월 30일까지 무료로 운영되며 다양한 체험형 컨텐츠를 제공하여 관람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2024년 서울의 대표색으로 선정된 스카이코랄을 기반으로 서울 유망 브랜드를 조명한 이 전시에서 메이크업 브랜드 띰은 큐레이션 제품으로 △띰 루미너스 스킨 선세럼 (50ml) △띰 루미너스 스킨 쿠션 (21 라이트 베이지) △띰 스킨 커버 컨실러 듀오 (01 아이보리) △띰 아티스트 터치 브로우 듀오 (02 내추럴브라운) △띰 쉬어 매트 리퀴드 립 (06 라즈베리 번) 등 총 5가지 주요 대표 제품을 선보여 다양한 소비자들이 감각적이고 세련된 띰의 제품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띰(thim)제품을 테스트 해 보고 싶지만 국내 오프라인 매장이 없어 아쉬워했던 고객들에게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됐다”며 “대만, 러시아 등 해외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띰 제품을 테스트 해볼 수 있지만 국내는 면세점에서만 오프라인에서 테스트가 가능해 아쉬움이 많았으나 이번 전시를 통해 좀 더 많은 고객분들에게 띰뷰티를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아울러 “뷰티 테스트바(Test-bar) 컨셉으로 올해 6월 말까지 운영되는 <B the B Select>전시는 매주 화~일요일 오후 12시 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띰 뷰티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