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커피 체인 전반을 연결하는 커피 종합상사 모지포그라운드가 다가오는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 카페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카페쇼에서 다양한 시음이벤트와 커핑 이벤트로 이목을 끌었던 모지포그라운드는 ▲원두납품을 위한 전문 컨설턴트의 파트너십 상담 ▲커피 전문가 육성을 위한 교육상담 ▲ 모지포그라운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생두로 제공되는 시연이벤트 ▲카페쇼 기념품을 활용한 다양한 굿즈 큐레이션 등 네 가지의 프로젝트를 2024 부산 카페쇼에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파트너사의 동반성장을 주요 가치로 생각하는 모지포그라운드는 파트너사의 매장 동선, 장비설계, 메뉴 레시피 설계, 디자인&미디어 지원등으로 사업 운영 전반을 위한 전문 컨설팅팀을 운영하고 있다. 오는 부산카페쇼에서는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전폭적인 상담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번 카페쇼에서는 생두유통부터 최고의 해썹시설에서 생산되는 원두납품, 그리고 커피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과 매장운영까지, 커피에 관한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 “커피 체인의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고 있는 모지포그라운드는 커피 시장 전체를 관통하는 전문성으로 고객 개개인의 니즈에 맞는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더욱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나 카카오톡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