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OEM/ODM 제조 회사 ㈜나인원코스메디가 10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2024 중국 광저우 뷰티 박람회’에 참여했다고 11일 밝혔다.

중국 광저우 국제 미용박람회(CIBE)는 1989년부터 개최되어 온 중국 뷰티 산업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전통이 깊은 박람회이다. 매년 전 세계 다양한 국가의 기업들과 바이어들이 참가해 100만여 명이 방문하는 국제적인 무역의 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나인원코스메디는 화장품 제조 전문기업으로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오며, 고품질의 화장품 개발 및 독자 브랜딩을 통해 국내 여러 고객사에 신뢰를 얻고 성장해 오고 있는 국내 화장품 OEM/ODM 제조기업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나인원코스메디는 이번 박람회에서 자사 대표 브랜드 리블, 바이탈메디, 큐라씨온 제품을 선보였다. 피부에 꽃을 피우는 ‘리블’의 대표 제품 ‘리블힐러 플러스’, ‘민트실 100 리얼 핏 프로그램’을 비롯해, 신제품 ‘리블 겔 클렌징’을 전시하며 중국 바이어 및 세계 각국 미용 분야 전문 관람객과 교류했다."라며 "문제성 피부 전용 브랜드 ‘바이탈메디’의 전문가용 앰플과 피부의 시간을 동결시키는 ‘큐라씨온’브랜드의 신제품 ‘로지 바이옴 겔 마스크’를 처음 선보였다."고 강조했다. 

나인원코스메디 관계자는 “2024년에는 중국 거래처를 확보해, 신규 브랜드 론칭 및 온라인 플랫폼 통해 해외 시장을 넓혀 가겠다”라며 “향후 개최되는 국내외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전문 화장품 OEM/ODM 제조사로서 인지도를 쌓고, 글로벌 코스메틱 제조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