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3월 11일(월) 부터 24일(일)까지 약 2주 동안 무신사 쇼케이스 기획전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스틸시리즈의 인기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프로 시리즈, ▲ 아크티스 노바 7 시리즈), 게이밍 키보드(▲에이펙스 프로 시리즈)가 있다. 그 외 스틸시리즈의 인기 마우스, 마우스패드, 마이크도 최대 2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또 “2주간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틸시리즈의 베스트셀러 게이밍 헤드셋인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X) 구매 시 헤드셋 거치대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아크티스 노바 프로는 스틸시리즈의 대표 제품이며, 스틸시리즈의 공식 헤드셋 파트너사인 T1 선수단이 착용하는 헤드셋으로 잘 알려져있다”며 “추가로 무신사 쇼케이스 프로모션 기간 내 스틸시리즈 제품을 구매한 사람 중 추첨을 진행 ▲2024 T1 Uniform Jacket (1명), ▲ 스틸시리즈X T1 키링 비매품 (5명) 사은품이 증정된다.”고 말했다.

이어 “마지막으로 쇼케이스를 감상한 후 브랜드숍 ‘좋아요’ 아이콘을 누른 후 캡처 화면과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틸시리즈의 QcK Small 마우스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무신사 쇼케이스 기획전을 통해 스틸시리즈의 제품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쇼케이스 기획전으로 스틸시리즈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고, 새로운 게이밍 환경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