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아이가 11일 선거를 위한 새로운 전략을 발표했다.

샌드아이 관계자는 "RCS (Rich Communication Services) 기술을 이용한 선거문자 서비스를 시작하며, 유권자들과의 접근성을 증대시키고자 한다."라며 "RCS 선거문자는 기존의 SMS나 텍스트 메시지보다 더 풍부한 기능과 상호작용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유권자들은 단순한 텍스트 메시지 이상의 정보를 받을 수 있게 된다."고 전했다. 

샌드아이의 대표는 "우리는 RCS를 통해 유권자들과 보다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RCS 기술은 텍스트 메시지보다 훨씬 다양한 형태의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하며, 이를 통해 정치 당원들은 보다 명확하고 효과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RCS 선거문자 서비스의 활용은 전통적인 선거 캠페인 방식에 혁신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통해 유권자들은 투표일과 후보자의 정보, 정책 제안 등 다양한 내용을 효과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게 된다. 또한, 이 서비스는 선거 캠페인의 효율성을 높이고 확장성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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