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주)모나리자가 국제 여성의 날을 맞아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국제 여성의 날에 대한 힌트를 보고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데이데이비쥬의 대표 제품인 ‘리얼코튼 물티슈’ 1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리얼코튼 물티슈’는 아기들이 많이 쓰는 가제 손수건과 동일한 100% 코튼 원단에 부드럽고 도톰한 엠보싱을 더한 제품이다.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라며 "당첨자는 3월 18일(월) 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주)모나리자 관계자는 “국제 여성의 날을 맞아 가정과 사회에서 최선을 다하는 여성들에게 감사와 응원을 전하자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SNS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적극적인 소통을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주)모나리자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MSS그룹은 모건스탠리PE(MSPE)가 투자한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