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는 자사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의 신제품 ‘올 데이 에어리 무기자차 선크림’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관계자는 "기존 디어,클레어스의 인기 유기자차 선크림인 ‘올 데이 에어리 선스크린’의 무기자차 버전으로, 크림 제형의 부드러운 텍스처에 피부 장벽 보호를 위한 스킨케어와 톤 업 기능까지 추가된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올 데이 에어리 무기자차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SPF 50+ PA++++)은 물론, 자외선 노출로 인한 피부 및 피부장벽 손상, 피부 수분 손실의 예방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도 완료했다. 안자극, 피부 일차 자극,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까지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며 "또 뭉침이나 백탁 현상이 없어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로 파데프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거나 베이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도 밀림 없이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위시컴퍼니 브랜드 전략 리더 최정호 수석은 “디어,클레어스가 2년 만에 유기자차와 무기자차로 선케어 라인업을 확장했다.”라며 “부드럽고 가벼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올 데이 에어리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다가오는 봄, 여름 한층 더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디어,클레어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네이버 단독 선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런칭 당일 오후 7시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특가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제품 올 데이 에어리 무기자차 선크림은 35g과 60g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