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이미지를 결정하는 데 있어 헤어스타일은 큰 비중을 차지한다. 또 세상에 다양한 헤어스타일이 있는 만큼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이에 관하여 온리헤어를 운영하는 정인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Q. 온리헤어의 주요 서비스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1인 미용실이며 헤어스타일 디자인(컷, 염색, 펌, 클리닉)과 두피관리 서비스를 주로 하고 있고, 우선 예약제로 주로 네이버 예약으로 진행하고 있다. 방문 고객들의 연령층은 다양하여 1:1로 개개인의 니즈를 파악하고 두상이나 모질에 맞는 퍼스널 디자인, 기본에 충실하되 감성을 잃지 않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제공한다. 그리고 꼼꼼한 상담을 통해 스타일을 완성하는 데 있어서 고객의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해 무리한 불필요한 것들은 빼고 필요한 것들로만 심플하게 진행하려 한다.

Q. 온리헤어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한 메뉴, 디자인 추천과 서비스, 주차, 매장 청결 상태 등 사소한 것까지 생각하는 샵이다. 카페 같은 분위기에서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헤어스타일로 기분 전환하면서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공간으로 이러한 분위기에서 서비스받고 싶다면 최고의 공간이라고 생각한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이제 시작이라서 새롭게 배울 것들도 많고 꾸준히 해야 할 것들이 많다. 그런 것들을 온리헤어만의 템포로 성장해 나가기 위해 노력해야 할 거 같고 잘 해내고 싶다. 그리고 언젠가는 좋은 리더가 되어 동료, 후배들과 같이 온리헤어를 성장시키는 게 목표다.

Q. 해당 인터뷰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개인의 이미지와 분위기에 알맞는 진정성 있는 디자인과 함께 따뜻한 마음과 손길로 힐링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 그리고 모든 분들께 좋은 에너지, 긍정에너지를 선물해드리겠다.

1인샵으로 오픈 후 꾸준하게 찾아와 주시는 고객님들께 표현을 많이 못해 아쉬웠는데 이 자리를 빌어서 항상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부족하지만 믿고 맡겨주신 덕분에 조금씩 성장하는 중인데 응원에 보답해 드리기 위해 앞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는 온리헤어가 될 테니 지켜봐 주시고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