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물티슈 브랜드 앙블랑에서 신제품 친환경 무라벨 네오 아기 물티슈를 정식출시를 기념하여 3월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신제품 네오 아기 물티슈는 3월 8일까지 정식 출시 기념 특가 최대 71% 할인된 가격으로 앙블랑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정식 출시 특가 기념 라이브에서 10만원 모바일 상품권 증정과 선착순 특가, 10% 추가 할인 쿠폰지급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 출시되는 신제품 네오 물티슈는 앙블랑 첫 무라벨 친환경 물티슈로 플라스틱 절감 효과는 물론, 분리배출까지 쉬워진 무라벨캡이다."라며 "앙블랑 신제품 물티슈는 ‘핑크’, ‘라일락’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최상위 9단계 필터 시스템을 거친 초순수워터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하여 깨끗하고 순도 높은 정제수만을 사용하고, 블랙체리 추출물을 함유하고있다."고 전했다. 

이어 “앙블랑은 ‘나눔과 아이 중심 경영’이라는 경영 이념 하에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영유아 안전공헌 부문 대상’과 더불어 ‘고객 신뢰 만족도 대상 1위’, ‘최고 브랜드가치 대상 아기물티슈&기저귀 부문 1위’ 등 브랜드 대상 16관왕을 수상했다. 자세한 내용은 앙블랑 공식몰 또는 앙블랑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