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이패스 보세사 합격예감/안준호 공편저]
[2024 이패스 보세사 합격예감/안준호 공편저]

무역 자격증 온라인 전문 교육기관 이패스코리아(대표 이재남)에서 보세사 자격 취득을 위한 모든 내용을 한 권에 정리한 ‘2024년 보세사 합격예감’을 출간하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보세사는 한국관세물류협회에서 주최하는 자격시험으로 연 1회 시행되는 국가공인전문자격시험이다. 주요 과목은 수출입통관, 보세구역관리, 보세화물관리, 자율관리 및 관세벌칙, 수출입안전관리로서 특허보세구역운영인이 「관세법 시행령」과 관세청장이 정하는 보세화물관리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관련 법령이 많고 학습 범위가 넓은 난도 높은 시험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패스코리아에서는 2주 완성을 목표로 과정을 개발하였다. 현재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하는 환급반을 운영 중이며, 환급조건은 진도율 상관없이 합격서류와 합격후기를 작성 시 전원지급하고 있어 인기가 많다. 불합격시에는 25년 시험일까지 수강무료연장도 제공하니 1년간 학습기간을 보장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패스코리아 보세사 2주완성 합격예감은 현직 관세업무를 담당하고, 관세법 강의를 담당하고 있는 안준호 강사가 집필한 자체 제작 도서이다. 강의는 약 70차시로 구성되었고, 매년 최신 법령을 반영하고 각주로 해당 내용의 연도를 표시하고 있으며 시험 출제경향 분석 및 출제 등 학습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이 담겨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패스 고객센터-학습질의로 문의하면 교수가 확인 후 답변을 준다. 강의는 이패스코리아 사이트에서 구매 및 수강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