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름·포장재 강소기업 태일코포레이션(대표 임찬기)의 고기능성 친환경 식품포장필름 '247팩'이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열린 '2024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에서 생활용품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9일 밝혔다.

관계자는 "'2024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는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주요 지표를 통한 심사를 진행해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식재료를 보관을 위한 식품포장필름 '247팩'은 식재료가 자연 배출하는 에틸렌 가스를 흡수해 분해시키고, 균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기능과 소취 기능을 가진 기능성 식품포장필름으로, 재료의 부패, 숙성을 지연시켜줌으로써 더 오랜 시간 신선함을 유지시켜 준다."라고 전했다. 

이어 "사용 후 폐기 시 산화 생분해 돼 자연으로 돌아가는 친환경 제품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국제적 인증기관 SGS의 안전성테스트와 영국 심포니사의 생분해 제품 승인테스트를 통과,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현재 쿠팡, 네이버 등 대형 온라인 몰과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태일코포레이션 관계자는 "미래를 위한 성장 가능성에 확신을 두고, 끊임 없는 기술 개발과 파트너사와 신뢰를 구축하고 지속가능한 환경 경영을 이룰 것"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