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웨딩주얼리 반조애가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중알일보 후원)에서 귀금속/주얼리 부분 4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반조애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나은 브랜드와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그 가치를 인정받아 4년 연속 ‘우수브랜드 대상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대한민국 웨딩의 메카인 청담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메종 반조애 본점을 비롯하여 전국에 각 8개의 공식대리점을 운영 중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45년 역사를 기반으로 전개되는 반조애의 컨템포러리 주얼리는 안주하지 않고, 결혼에 대한 숭고한 의미와 더불어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있는 예물로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각인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시즌에도 원자재와 소재의 다양성과 이를 다루는 다각적 시각의 기술을 개발해 타 업체와 차별화된 브랜드만의 헤리티지를 담은 특별한 웨딩예물을 만나볼 수 있으며, 과학적인 디자인의 반조애를 상징하는 아카이브 요소들이 적용된 독보적인 웨딩 주얼리를 다양하게 어필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반조애는 24년 S/S 시즌을 겨냥하여 제작된 인칸토, 아이스버그, 로에, 부론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24SS 뉴 컬렉션은 전국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 채널(SNS)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도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