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대표 한현옥)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앰배서더로 전격 활동 중인 안유진의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화보 속 메이크업에 사용 된 제품은 24SS 신제품인 ‘클리오 후로페샤날 청과에디션’(Every Fruit Grocery) 제품으로,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쉬폰 블러 틴트’ 세 가지 품목으로 출시됐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안유진은 화보를 통해 인간 복숭아같은 상큼한 미모를 보여주었다. 특히 매끈 보송한 복숭아 피부와 봄에 어울리는 싱그럽고 채도 높은 아이/립 메이크업으로 청량한 과즙미가 물씬 느껴지는 이미지를 연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리브영 4년 연속 1위(23,22,21,20년 올리브영 어워즈 베이스/쿠션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한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은 청과 에디션 컨셉에 맞춰 기존의 시크하고 모던한 블랙 패키지를 벗어 던지고, 복숭아가 연상되는 사랑스러운 복숭아 컬러의 패키지로 리뉴얼 되었다. 도포 후에는 세미 매트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과 함께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으로 출시된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 쉬폰 블러 틴트’는 다가오는 봄에 사용하기 좋은 싱그럽고 채도 높은 컬러들로 함께 출시 되었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는 ‘9호 복숭아 누르면 사과해’, ‘10호 자두자두 제철이야’ 총 두 가지의 호수로 출시 되었으며, 쉬폰 블러 틴트 또한 퍼스널 컬러에 맞춰 사용 가능하도록 19호부터 22호까지 네 가지 컬러로 출시 됐다”고 전했다.

또한 “화보 속에서 선보인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 제품 3종은 오는 2월 26일(월)부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런칭 기념 최대 3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클리오는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 출시에 맞춰 오는 2월 28일(수)부터 3월 3일(일)까지 5일간 서울 성수동에서 ‘클리오 후로페샤날 청과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NEW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 3종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푸릇푸릇한 야외 잔디마당부터 장보기 테마로 꾸려진 마켓까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끝으로 “경품과 한정 굿즈 등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알차게 준비했다. 팝업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사전예약 및 현장 예약을 통해 방문할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리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