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물티슈 브랜드 앙블랑에서 26일 신제품 친환경 무라벨 네오 아기 물티슈 사전 예약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출시되는 신제품 네오 물티슈는 앙블랑 첫 무라벨 친환경 물티슈로 플라스틱 절감 효과는 물론, 분리배출까지 쉬워진 무라벨캡이다."라며 "또한, 이번 신제품 물티슈는 ‘핑크’, ‘라일락’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상위 9단계 필터 시스템을 거친 초순수워터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하여 깨끗하고 순도 높은 정제수만을 사용하고, 블랙체리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신제품 네오 아기 물티슈는 3월 3일까지 사전예약 특가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앙블랑 공식몰 또는 앙블랑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라며 "앙블랑 신제품 네오 아기 물티슈는 친환경 무라벨 캡으로 지구의 환경을 생각하고 매일 쓰는 아기 물티슈인 만큼 9단계 정제 시스템과 블랙체리 추출물을 함유하여 보다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물티슈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앙블랑은 ‘나눔과 아이 중심 경영’이라는 경영 이념 하에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영유아 안전공헌 부문 대상’과 더불어 ‘고객 신뢰 만족도 대상 1위’, ‘최고 브랜드가치 대상 아기물티슈&기저귀 부문 1위’ 등 브랜드 대상 16관왕을 수상했다."라며 "자세한 내용은 앙블랑 공식몰 또는 앙블랑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