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CHARMZONE)이 오는 27일 오전 9시 30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메이크업아티스트 한현재와 함께 봄맞이 ‘샤이닝글로우 비비크림’ 단독 특가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관계자는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은 참존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한현재 원장과 뜻을 함께한 공동 개발을 통해 ‘샤이닝글로우’ 브랜드의 ‘루미너스 비비크림’을 작년 하반기 론칭했다. 이 제품은 속부터 차오르는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하는 메이크업 베이스로, 전용 브러시를 사용해 더욱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함께 출시해 편의성을 높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날 라이브방송에서는 단독 혜택으로 ‘샤이닝글로우 비비크림‘ 2개 구성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전용 브러시와 50명 한정 사은품으로 메이크업 퍼프도 추가 증정한다. 라이브 소식 알림 쿠폰 10% 추가 할인 적용 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참여 이벤트 사은품도 마련해 소통왕 1명에게는 ‘참인셀 리추얼 아이크림’을 지급하고, 구매 인증 고객 2명을 추첨해 ‘참인셀 리추얼 앰플’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구매 경험을 제공해온 참존이 소비자의 선택권을 확대할 수 있도록 다변화를 꾀하면서 ‘색조’ 화장품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하고 있다."라며 "전문가의 손길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