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의 자회사 ㈜클리오라이프케어의 건강식품 브랜드 트루알엑스가 배우 신세경을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고 지난 26일 글루타치온 영상 캠페인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배우 신세경과 함께한 글루타치온 영상 캠페인은 ‘이너뷰티의 신세계, 트루알엑스’를 슬로건으로 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슬로건 속 ‘신세계’는 ‘신세경의 계획’의 줄임말로 유튜브 등에서 건강한 자기관리 일상을 선보이며 카메라 앞에서 빛나는 모습을 선보이는 신세경처럼, 이너뷰티 또한 꾸준히 먹으며 관리해야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일상이 빛나는 신세계, 신세경의 계획을 의미하고 있다. 영상 캠페인은 15초와 30초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되며 기존 이너뷰티·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구도와 컨셉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배우 신세경 특유의 환하고 생기 있는 모습과 자기관리에 진심인 라이프 스타일이 브랜드와 시너지를 일으켜 소비자들에게 인상 깊게 각인될 것으로 보인다.”라며 “신세경과 함께한 새 광고 캠페인의 다양한 영상과 앞으로 트루알엑스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트루알엑스 리치화이트 글루타치온’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제품은 3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의 ‘올영세일’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올리브영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7+3 포입 기획세트를 4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