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2024 이패스 합격예감 물류관리사(박창환, 김동엽 공편저)
사진 - 2024 이패스 합격예감 물류관리사(박창환, 김동엽 공편저)

무역 자격증 온라인 전문 교육기관 이패스코리아(대표 이재남)에서 물류관리사 자격 취득을 위한 ‘2024년 물류관리사 합격예감’을 출간하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물류관리사는 Q-Net에서 주최하는 자격시험으로 1년에 1번 시행되는 자격시험이다. 주요 과목은 물류관리론, 화물운송론, 국제물류론, 보관하역론, 물류관련법규으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패스코리아에서는 2023년에 물류관리사 과정을 신규 론칭하며, 단기간 합격인 6주 완성을 목표로 과정 개발하였다. 현재 고득점(평균 90점이상) 합격 시 수강료를 3배 환급하는 300% 환급반을 운영 중이며, 환급조건은 진도율 상관없이 합격 후 합격 인터뷰에 응하면 3배 수강료 환급이 가능하다. 불합격해도 2025년 시험일까지 수강 연장 혜택을 드린다.”고 말했다.

또 “이패스코리아 물류관리사 합격예감은 현직 관세사이자 관세사 강의를 담당하고 있는 박창환, 김동엽 강사가 집필한 자체 제작 도서이다. 강의는 약 130차시로 구성되어 ‘이론-장별 핵심문제-기출문제3개년’으로 기출문제에 특화된 커리큘럼이다.”라며 “자사는 학습자가 현실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분량을 학습중요도를 기준으로 교재를 구성했다. 이론부분에는 양옆공간을 활용하여 출제빈도가 높은 기출문제, 주요개념, 빈출내용을 정리한 내용을 수록하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교재만 구매해도 QR코드를 활용하여 기출문제 3개년 무료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수강료 부담을 줄이기 위한 이패스만의 혜택이며, 일대일 학습상담도 가능하다. 이패스 고객센터-학습질의로 문의하면 교수님께 확인 후 답변을 드리고 있다.”며 “강의는 이패스코리아 사이트에서 구매 및 수강 가능하다. 이패스코리아 물류관리사 교재 및 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패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끝으로 “이외에도 현재 이패스코리아 무역 자격증은 모든 과정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환급반이 운영 중이며, 물류관리사는 2월까지 새해기념 이벤트 중으로 할인된 가격과 함께 음료기프티콘까지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