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페어와 ㈜코넥스솔루션을 운영 중인 강원식, 강재영 형제가 한남동에 새로운 공간을 오픈했고 밝혔다.

관계자는 “장르와 취향,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을 담아낸 새로운 플랫폼이다”라며 “새로운 장르와 카테고리를 소개하는 편집샵인 ‘앤유니페어(&unipair)’를 주축으로 아웃도어 브랜드 ‘그라미치(GRAMICCI)’의 플래그십 스토어와 원두 편집샵이자 브루잉 카페인 ‘gml’로 구성되어 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1층과 2층에 위치한 앤유니페어는 클래식 패션과 문화를 전파해 온 ‘유니페어’의 관점에서 엄선한 브랜드를 선보이는 의류 편집샵이다. 타임리스한 우아함과 일상적인 편안함을 아우루고 클래식과 캐주얼의 교차점에 있는 브랜드들을 선보인다. 또한 장르 간의 융합을 통한 앤유니페어만의 스토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예정이다. 앤유니페어에서는 영국 클래식 웨어 브랜드 ‘드레익스(Drake’s)’와 아이비룩의 역사를 만들어 낸 ‘제이프레스(J.Press)’를 비롯해 ‘파라부트(Paraboot)’, ‘나이스니스(Niceness)’, ‘버켄스탁(Birkenstock)’ 등을 만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하 1층에는 ‘그라미치’의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가 자리했다. 1982년, 미국의 암벽 등반가 ‘마이크 그레이엄’이 첫 선을 보인 브랜드다. 그라미치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시그니처 아이템인 테이퍼드 팬츠를 비롯해 셔츠, 자켓 등의 어패럴과 가방, 모자 등의 액세서리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3층에서는 전 세계의 다양한 로스터리 및 카페의 원두를 한곳에 모아 소개하는 원두 편집샵이자 브루잉 카페인 ‘gml(지엠엘)’을 만날 수 있다. gml에서는 개인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원두를 추천받을 수 있으며, 원두가 가진 매력을 고스란히 끌어낸 커피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끝으로 “앤유니페어와 그라미치, gml에 관한 다양한 소식은 각 브랜드의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