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는 2024년 토탈 안티에이징 바이탈 퍼펙션 런칭과 함께 '나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에게는 본인만의 잠재된 빛이 있다'는 의미를 담아 #PotentialHasNoAge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2월 3일부터 4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진행된 바이탈 퍼펙션 첫 아시아 런칭 행사 ‘Journey of Potential’에는 시세이도 코리아 앰버서더 이성경을 비롯 영화 상견니의 여주인공 배우 가가연(앨리스 고), 태국 인기 배우 메타 윈, 가수 바이올렛 등 아시아 10개 국가의 150명 이상의 셀럽, 인플루언서, 미디어 및 리테일러 파트너들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Journey of Potential’ 행사는 다양한 체험 존을 통해 리뉴얼 된 바이탈 퍼펙션 라인에 적용된 특허받은 Safflower™ 기술을 보기 쉽게 풀어냈으며 360도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통해, 바이탈 퍼펙션 메인 성분으로 모가미 홍화를 수확하고 시세이도 제품의 기술력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테크놀로지 존과 바이탈 퍼펙션 제품의 디스플레이 존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었다.”며 “이 외에도 행사에서는 바이탈 퍼펙션 페이셜 서비스, 시세이도의 비주얼 라이저 기술을 통한 개인 맞춤형 피부 진단, 핸드 마사지 등 다양한 경험할 수 있는 자리였다.”라고 설명했다.

또 “갈라 디너에서는 파이어사이드 챗을 통해 각 나라를 대표하는 셀럽들의 시세이도 브랜드에 대한 생각과 #PotentialHasNoAge가 그들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관계자에 따르면 배우 이성경은 “잠재력을 펼치기에 나이는 크게 상관이 없는 것 같다. 자신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살아가고 그에 맞게 나를 가꿔내는지에 따라 내 모든 것이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Potential Has No Age 라는 캠페인 테마가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시세이도 ‘바이탈 퍼펙션 업리프팅 앤 퍼밍 어드밴스드 크림’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일부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