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러 브랜드 콕시클(CORKCICLE)이 잘파(ZALPHA)세대의 새학기를 맞이하여 용 일러스트가 담긴 특별한 각인 텀블러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는 “2월 29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새출발을 하는 학생들이 원하는 이니셜, 문구를 담은 텀블러를 제작할 수 있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2중 진공 및 3중 단열 기술의 콕시클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판매 중이다. 또한 스타벅스, 디즈니, 워너 브라더스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과 미국 대학 및 전미 대학 체육 협회(NCAA)와의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기획전에서 콕시클은 ▲콕시클 키즈텀블러 355ml 및 콕시클 캔틴 보온병 270ml ▲ 콕시클 캔틴 보온병 470ml 및 콕시클 머그 470ml ▲한정판 콕시클 디즈니 도트 시리즈 및 마블 아이언맨 시리즈 ▲콕시클의 보온 보냉 런치백 ▲다양한 텀블러와 런치백 세트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며 “특히 기간 한정으로 제공되는 맞춤형 각인 서비스의 경우, 한글과 영어, MBTI 및 용 일러스트까지 원하는 문구를 선택할 수 있다.”고 밝혔다.

콕시클의 공식 수입원인 스마일모닝 주식회사의 담당자는 "문화·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잘파세대의 니즈를 담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하며, “콕시클이 단순한 보온보냉병을 넘어서 자신을 드러내는 하나의 패션이 되길 바란다”며 “잘파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또다른 색채를 부여할 이번 기획전은 콕시클의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