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마노모스(MANOMOS)’가 뮤즈 남궁민과 함께한 선글라스 캠페인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My Real Charm’ 이라는 주제 아래, 두번째로 공개된 화보 속 남궁민은 마노모스의 NEW & BEST 제품을 완벽 소화하며 특유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캠페인을 통해 첫 공개된 마노모스 신상 MASS COLLECTION의 선글라스 라인 ‘스타일링 시리즈’도 눈길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프렌치[Frenchy], 레트로[Retro], 크루즈[Cruise], 마린[Marine], 톰보이[Tomboy], 키치[kitsch] 6가지 개성 강한 스타일에서 영감받아 탄생된 ‘스타일링 시리즈’는 볼드한 뿔테부터 슬림한 티탄 메탈까지 다양한 프레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데일리 룩부터 바캉스 룩까지 다채로운 무드의 스타일을 제안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대중적이라는 의미를 가진 MASS라는 키워드에서부터 시작된 매스 컬렉션은, 1월 출시된 초경량 안경 라인 ‘실루엣 시리즈’ 와 함께 트렌디한 실용성에 집중한 제품이다.”라며 “데일리하고 에센셜한 매력으로 여러분의 평범한 일상을 함께하고 싶다는 의미를 담은 컬렉션이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이번 화보에 남궁민이 착용한 마노모스(MANOMOS) 선글라스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성수 쇼룸 매장 [ROOM84] 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