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몸의 균형과 자세를 개선하기 위해 운동을 알아본다. 이와 함께 유연성 등을 기르기 위해 필라테스에 관심을 가지기도 한다. 이에 관하여 필라테스아리나를 운영하는 권아림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권아림 대표
권아림 대표

Q. 필라테스아리나의 주요 프로그램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필라테스를 기반으로 한 체형 교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개인의 필요에 맞춘 여러 프로그램이 있으며, 수업은 개인 또는 그룹(4:1) 수업으로 운영 중이다.

Q. 필라테스아리나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정해진 필라테스 동작을 억지로 완성하는 것이 아니라, 개개인의 몸 상태에 맞춰 동작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다. 특히 해먹을 이용하여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이끌어 교정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돕는 수업은 우리 센터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Q. 진행 예정인 프로모션이 있다면 소개해 주십시오.

A. 필라테스와 여러 운동을 접목시킨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필라테스와 웨이트를 결합한 근력운동, 필라테스와 해먹을 결합한 고강도 스트레칭 등 필라테스의 장점과 다른 운동의 장점을 결합하여 최상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조합을 찾아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외적 치유와 더불어 내적 치유도 함께할 수 있는 운동 프로그램을 구상하고 있다. 필라테스에 대한 개념을 확장하여 브랜드화하는 것이 목표이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달걀이 먼저냐, 닭이 먼저냐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마음이 건강해야 몸이 건강해지고, 몸이 건강해야 마음이 건강할 수 있다. 늦은 나이, 늦은 시기는 없다고 생각한다. 지금 바로 무엇이든 시작하시기를 바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