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객실 패키지와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 등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연인을 위한 객실 패키지인 ‘스윗 커플(Sweet Couple)’은 ▲객실 1박 ▲패션 화이트 미니 케이크 ▲모엣샹동 샴페인 1병 ▲부대시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용객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누릴 수 있도록 케이크와 샴페인은 체크인에 앞서 객실에 세팅된다. 서울드래곤시티 4개 호텔(그랜드 머큐어·노보텔 스위트·노보텔·이비스 스타일)에서 내달 31일까지 진행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는 4개 식음 업장에서 운영된다. 우선,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는 블랙트러플 리조또와 새우살 스테이크 등 7코스로 펼쳐지는 디너를 와인과 페어링해 즐길 수 있다. 오는 9일부터 1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브라세리 ‘THE 26’은 13일부터 14일까지 이용 가능한 스페셜 디너 코스를 준비했다. 이용객은 통창 너머로 펼쳐진 야경을 감상하며 7가지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모엣&샹동의 시그니처 샴페인 ‘임페리얼 브뤼’ 1병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일식당 ‘운카이’와 컨템포러리 다이닝 ‘더 리본’은 9일부터 14일까지 디너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운카이는 신선한 해산물을 활용한 7코스의 디너를 특별가에 선보인다. 밸런타인데이 기념 초콜릿도 함께 제공된다. 더 리본은 랍스터 라자냐를 포함해 6가지 코스로 구성한 디너를 판매하며, 식용 장미와 초콜릿을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한다. 운카이와 더 리본에서 디너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경우, 직접 편지를 쓸 수 있도록 밸런타인데이 엽서도 증정한다."고 말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객실 패키지부터 디너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과 여유로운 휴식,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서울드래곤시티에서 낭만적인 하루를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