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현주 컬렉션(KWAKHYUNJOO COLLECTION)이 2024 F/W 서울패션위크를 오는 2월 4일 오후 3시 DDP 아트홀 1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미래를 찾아가는 앨리스, Which way I ought to go? (전 어디로 가야 할까요?)’ 라는 테마로 공개된다.

앨리스는 길을 잃어 여러 동물들을 만날 때 마다 항상 생각하고 문제를 해결 하는 등 결코 포기하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찾아내는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처럼 수 많은 질문이 마음을 가득 채우며, 앨리스의 미래를 향한 여정을 담아냈다.

또한 곽현주 컬렉션은 앨리스의 이 특별한 여정을 표현하기 위해 종이접기 디테일, 조형적인 아름다움 및 레드 컬러부터 리사이클 데님과 체크 등을 활용하여 곽현주 디자이너만의 시그니처 드레스를 포함해 미래적이면서 신비로운 걸리쉬 로맨틱 룩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계자는 "2024 FW 곽현주 컬렉션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브랜드로는 브리티시 클래식 슈즈 브랜드 락피쉬 레더웨어부터 대한민국 최고 건강 종합식품 기업 ‘대상웰라이프’, 감각적인 액세서리로 모델들에게 화려함을 더해주는 ‘marvin park’과 민감성 피부를 위해 자연의 원료를 담은 비건 제품들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위스민’ 브랜드가 함께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위스민 브랜드는 피부 구조 및 구성 성분에 맞춰 순하지만 입증된 식물성 효능 원료만을 고집하며, 식물성 원료의 효능으로 자극 없는 피부 고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엿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