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가전 브랜드 보아르가 스테인레스 재질의 홈 카페 용 ‘다이닝 토스트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다이닝 토스트기는 홈 카페를 활용해 모닝 식단, 브런치에 국한되지 않고 한 끼의 근사한 다이닝 메뉴까지 해결해 줄 수 있는 토스트기가 되길 희망하며 런칭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다이닝 토스트기의 제품 특징을 살펴보면, 빵이 닿는 모든 부위의 재질이 안전한 스테인레스 재질로 되어있다”라며 “빵이 닿는 내부 측면, 거치대, 받침대, 상부 뚜껑까지 모두 스테인레스 304 소재로 제작되었다”고 소개했다.

이어 “제품 조리 과정을 살펴보면, 우선 38mm 와이드 슬롯으로 제작되어 기존의 식빵부터 두꺼운 두께의 통밀빵부터 베이글까지 다양한 크기의 빵을 구울 수 있다. 또한 6단계 온도 조절로 부드러운 식감부터 바삭한 식감까지 원하는 취향대로 조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이미 조리가 완료되었지만 식은 빵도 재 가열 버튼을 통해 따뜻하게 데울 수 있으며, 냉동실에 보관한 얼린 빵도 해동 기능을 통해 조리할 수 있는 기능이 들어 있다. 아울러 보관 트레이와 샌드위치를 데우거나 작은 식품류를 쉽게 꺼내고 데울 수 있는 샌드위치 트레이가 기본 구성으로 포함되어 있다”고 전했다.

끝으로 “‘보아르 다이닝 토스트기’는 보아르 공식 홈페이지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보아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현재 보아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포토리뷰 작성 시 네이버 페이 적립과 베스트 리뷰 선정 시 네이버 페이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